GREAT CHOSUN HUMAN UNIVERSITY

알림마당

2017-2 SOS, SOS+, CO-SOS 프로그램 선정팀 발표
등록일 : 2017.09.13
조회수 : 1737

# 첨부파일확인 :  2017-2 SOS, SOS+선정팀 명단(공지용)_ CO-SOS 포함

 

 


이번학기 SOS는 총 135팀을 선정했습니다.

당초 공지했던 것보다 SOS팀을 조금 더 선정했습니다.

 

 

 

 

선정기준은 필수 서류인 운영계획서교수추천서 그리고 참여다짐 등의 서류의 면밀한 검토를 통해 최종 선정팀을 결정하였으며,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선정이유 : 필수서류 미제출, 운영계획서 미흡, 참여다짐 미흡 등]

 

 

* 이번 학기부터 더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단과대별 정원을 제한하여 선정하였습니다.

 

 

* SOS+의 경우 정성껏 준비해주신 만큼 더 많은 팀을 선정해서 지원해드리고 싶었으나,

 

예산 등의 문제로 불가피하게 30팀만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서류를 잘 갖추셨음에도 선정되지 못한 팀들에게 다시 한번 양해 말씀 드립니다.

 

 

 

본인이 속한 팀의 이름, 대표자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고,

신청 당시의 내용과 상이할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하여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SOS 오리엔테이션 안내

 


최종 참가자 등록과 프로그램의 원활한 운영 안내를 위해

 

 

 

오리엔테이션에 팀 대표 1명씩(팀원 참석 가능) 참석해주세요

 

 

* 참여해본 팀을 포함 모든 팀이 참석해야함

 

 

 

   

9월 14(목)

장소

내용

비고

오후 6시 00분

본관 북쪽

2104 강의실

 

참가자 등록

 *예상소요시간 20

SOS 스터디지원 오리엔테이션
(교수학습개발팀)

 *장소 변경시 문자 알림

 

 


● 팀원동의 없이 팀을 구성한 경우 선정이후 탈락 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있으신 경우 꼭 문의 전화 주시고, 오리엔테이션에 연락없이 무단으로 결한 팀에 대해서는 바로 탈락이 결정되오니, 불이익 받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문의전화

: 교수학습개발팀 담당자 (내선 230-6048)

목록
건너뛰기 메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