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부파일확인 : 2017-2 SOS, SOS+선정팀 명단(공지용)_ CO-SOS 포함
이번학기 SOS는 총 135팀을 선정했습니다.
당초 공지했던 것보다 SOS팀을 조금 더 선정했습니다.
선정기준은 필수 서류인 운영계획서와 교수추천서 그리고 참여다짐 등의 서류의 면밀한 검토를 통해 최종 선정팀을 결정하였으며,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선정이유 : 필수서류 미제출, 운영계획서 미흡, 참여다짐 미흡 등]
* 이번 학기부터 더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단과대별 정원을 제한하여 선정하였습니다.
* SOS+의 경우 정성껏 준비해주신 만큼 더 많은 팀을 선정해서 지원해드리고 싶었으나,
예산 등의 문제로 불가피하게 30팀만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서류를 잘 갖추셨음에도 선정되지 못한 팀들에게 다시 한번 양해 말씀 드립니다.
본인이 속한 팀의 이름, 대표자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고,
신청 당시의 내용과 상이할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하여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 SOS 오리엔테이션 안내
최종 참가자 등록과 프로그램의 원활한 운영 안내를 위해
오리엔테이션에 팀 대표 1명씩(팀원 참석 가능) 참석해주세요.
* 참여해본 팀을 포함 모든 팀이 참석해야함
9월 14일(목)
|
장소
|
내용
|
비고
|
오후 6시 00분
|
본관 북쪽
2104 강의실
|
참가자 등록
|
*예상소요시간 20분
|
SOS 스터디지원 오리엔테이션 (교수학습개발팀)
|
*장소 변경시 문자 알림
● 팀원동의 없이 팀을 구성한 경우 선정이후 탈락 될 수 있습니다.
● 부득이한 사정이 있으신 경우 꼭 문의 전화 주시고, 오리엔테이션에 연락없이 무단으로 결석한 팀에 대해서는 바로 탈락이 결정되오니, 불이익 받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 교수학습개발팀 담당자 (내선 230-6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