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 CHOSUN HUMAN UNIVERSITY

알림마당

2019-1 SOS/SOS+ 선정 팀 발표 및 OT 안내
등록일 : 2019.03.25
조회수 : 2207

2019-1 학습공동체 SOS/SOS+ 프로그램 선정 팀은 총 135팀입니다.

 

지난 2018-1/2018-2학기보다 더 많은 팀을 선정하였습니다. 많은 팀이 지원을 해 주셔서 선정 과정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팀 선정은 이전에 공지한 바와 같이 제출 서류와 참여 다짐 등을 자세히 살피었습니다.

동일한 점수를 획득한 팀들 중에서는 먼저 신청한 팀을 선정하였습니다. 미선정된 팀도 부족하지는 않으나, 예산 등의 이유로 지원할 수 있는 팀의 수가 제한적이어서 선정하지 못함을 널리 양해 바랍니다. 필수 서류 미제출 및 부실, 미지원 영역 등 기본적인 조건에 맞지 않은 팀은 선정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서류를 잘 갖추셨음에도 선정되지 못한 팀에 다시 한번 양해 말씀을 드립니다.

 

첨부 파일에서 본인이 속한 팀명, 팀장(또는 튜터)을 확인해 선정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신청 당시의 내용과 상이할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하여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팀원의 동의 없이 팀을 구성한 경우 탈락 처리 할 것입니다.

 

 

 

 

 

오리엔테이션/설문 조사 안내

 

최종 참가자 등록과 프로그램의 원활한 운영 안내를 위해 SOS/SOS+ 전원은 오리엔테이션 및 설문 조사에 응해야 합니다.

이번 학기부터는 오리엔테이션을 (사전) 설문 조사와 함께 온라인으로 실시할 것입니다. 따라서 오프라인의 단점이었던 시간상, 공간상의 제약을 없애고 모든 참가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오리엔테이션 및 설문 조사는 팀원 모두가 참여해야 하는 필수 사항입니다. 추후 불편함 없이, 신청할 때의 마음가짐으로 성실히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일시: 3. 25.() 오후 2시(예정): 선정 팀 전원에게 관련 URL을 문자로 공지

실시 기간: 3. 25.~31.(추후 연장 없음.)

 

* 문의: SOS/SOS+ 담당자 박주형(608-5187)

목록
건너뛰기 메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