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1년 2학기 CU 커넥터 프로그램의 운영자 김규은입니다.
좋은 주제들을 가지고 본 프로그램을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총 4팀이 선정되었으며, 아쉽게 이번에 참가하지 않는 팀들에게는 오전 중 개별적(팀장)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정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OT 안내는 명단 아래에 제시되어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OT 안내:
1. 실시간 OT 참여: 9. 28.(화) 14시, ZOOM. 개별 문자로 링크 보내드립니다.
2. OT 후, 개인 사전검사 진행: 9. 28.(화)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실시
3. OT 후, 본격적으로 1주차 활동이 시작됩니다. 보고서 양식은 OT 이후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보고서는 교수학습지원센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보고서 작성란에서 제출
선정된 팀들에게 축하드리며, 내일 14시에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