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본문 내용

현재 본문 위치 : 홈>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사이버캠퍼스 로그인이 안될 때 자가체크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9.02.27 오후 2:11:54 | 대상 : 공통 | 조회수 : 9811 | HelloLMS Push : 미사용

 

*동아대, 원광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학번앞에 'cs'를 붙여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교내 사이버캠퍼스 로그인 안되는 문제는 다음의 자가체크로 해결됩니다.

 

1. 이번학기 수강신청 하셨나요?

- 현재 학적상태가 재학중인 경우로 수강신청을 한 경우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등록을 하셨더라도, 등록금 납부가 되지 않은 경우 로그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학적상태 확인바랍니다.

 

2. 종합정보시스템과 동일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셨나요?

- 수강신청을 했던 종합정보시스템과 동일한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포털시스템과 종합정보시스템 비밀번호는 다릅니다.) 

만약 동일한 번호로 로그인이 안된다면,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비밀번호를 6-10자리로 변경한 뒤

사이버캠퍼스에서 다시 로그인해보시거나, 종합정보시스템 비번이 생각나지 않으시면 단과대학 교학팀에

문의하셔서 비밀번호 초기화 후, 초기화 된 번호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재학중이고, 비밀번호도 종합정보시스템과 동일한데 로그인이 안되나요?

사이버캠퍼스주소창 http://clc.chosun.ac.kr에서 'http'를' https'로 변경하여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인터넷 익스플로어 환경 설정에 따라 몇몇 컴퓨터에서 로그인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1. 방법1 
  1)인터넷 익스플로어 같은 경우 인터넷옵션 > 보안 탭->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사이트(s)를 클릭한다.




2)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창에서  현재 등록 되어져 있는 https://*.chosun.ac.kr, http://*.chosun.ac.kr 이 있으면  제거 하고
    *.chosun.ac.kr를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추가 한다.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검증(https:) 필요(s) 가 체크되어 있으면 체크를 푼다.





 3) 로그인을 한다.

 

 

위의 자가체크로 로그인이 안된다면 업무시간중 230-6058로 문의바랍니다.

목록